2024년 8월 3일, 축구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독일 명문 구단 바이에른 뮌헨(이하 뮌헨)과 잉글랜드 명문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가 맞붙습니다.
특히 이번 경기는 한국 축구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 이유는 바로 토트넘의 손흥민과 뮌헨의 김민재가 출전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가운데, 이번 경기의 하프타임 쇼를 장식할 아티스트로 K-팝 그룹 뉴진스가 선정되었습니다.
뉴진스는 최근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그룹으로, 이번 공연을 통해 경기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1.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뮌헨 vs 토트넘 하프타임 쇼, '글로벌 그룹' 뉴진스가 장식한다..."하프타임 쇼를 꾸미게 되어 설렌다"
2024년 8월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하프타임 쇼를 뉴진스가 장식합니다.
이번 하프타임 쇼는 뮌헨과 토트넘의 경기에 더해 열기를 더할 것으로 보입니다. 뉴진스는 이번 공연에 대해 "뮌헨 대 토트넘이라는 꿈의 매치가 펼쳐지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하프타임 쇼를 꾸미게 되어 설렌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경기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무대를 선보이겠다"라고 각오를 전했습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진스 하프타임 쇼(2024.8.3)
2. 7월 31일 (수) 팀K리그 vs 토트넘 하프타임 쇼, 트와이스가 장식
한편, 쿠팡플레이는 앞서 7월 31일 열리는 팀 K리그와 토트넘의 경기에서 트와이스가 하프타임 쇼를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K리그 대표 선수들이 토트넘과 맞붙는 친선 경기로, 국내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트와이스 하프타임 쇼(2024.7.31)
3. 팀 K리그 지휘봉은 포항 박태하 감독
팀 K리그의 지휘봉은 포항 스틸러스의 박태하 감독이 잡았습니다.
지난해 K리그1 우승팀 울산의 홍명보 감독이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선임되면서, 준우승팀 포항의 박태하 감독이 팀 K리그를 이끌게 되었습니다.
팀 K리그 선수단은 팬 투표를 통해 강원 FC의 유망주 양민혁, 수원 FC의 이승우, 서울의 린가드 등이 선발되었습니다.
4. 마무리하며
2024년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축구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는 토트넘의 손흥민과 뮌헨의 김민재의 맞대결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하프타임 쇼를 장식할 아티스트로 뉴진스가 선정되었습니다. 뉴진스는 특유의 힙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경기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앞서 7월 31일 열리는 팀 K리그와 토트넘의 경기에서는 트와이스가 하프타임 쇼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단순한 축구 경기를 넘어, 축구 팬과 음악 팬 모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와 공연 모두 놓치지 말고 함께 즐기시길 바랍니다.
PS. 아래는 함께 보시면 좋은 정보들입니다.